본문 바로가기
나무 토끼의 먹스러운 하루/여기저기 맛집 추천

[서울 / 맛집추천] 딤섬 맛집 '팀호완'

by 나무 키우는 토끼 2022.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무 키우는 토끼입니다. 

오늘은 삼성역 맛집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삼성역 맛집
팀호완

 

퇴근하고 회사 근처에서 친한 언니들과 급 만남으로 딤섬집에 왔어요

여기 예전에 마카오에서 먹은 뒤로 딤섬에 푹 빠졌는데

한국에 있다는 걸 듣고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건물이 컸어요.

이렇게 내부가 넓은데 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다니...

근데 얼른 먹고 싶은 게 티 나는 사진이네요 

 

 

 

팀호완의 메뉴입니다.

마카오보다 확실히 더 적은 거 같아요.

저희는 차 슈바 오번 /하가우 /부채교 2 /새우 라이스롤 /샤오마이 / 두유 피롤 /고추냉이 새우 춘권 /

이렇게 시켜서 먹었어요 

 

부채교

 

이전에 마카오에서는 하가우가 제일 맛났는데 여기는 부채교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입에서 살살 녹아요. 그래서 하가우랑 부채교 두 번씩 주문했어요.

 

새우 라이스 롤

 

이건 흔히 말하는 창펀인데 식감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정말 싫으실 수도 있어요

질펀 질펀 하지만 전 맛있게 먹었답니다 약간 물만두 같아요.

 

두유피롤이랑 차슈바오번

 

두유 피 롤은 사람들이 맛있다고 해서 시켜봤는데 저는 그냥 그랬어요

차슈 바오 번은 소보루빵에 따뜻한 고기 들어있는 느낌!!

달콤 짭짤한 게 맛있더라고요 괜히 베스트가 아니에요.

 

두유피롤

 

너무 먼 거 같아서 다시 찍은 두유 피롤,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괜찮았어요

 

고추냉이 새우춘권

 

고추냉이 새우 춘권은 그냥 군만두예요

말랑거리는 딤섬을 먹다가 먹으니까 그냥 이도 저도 아닌 느낌

 

샤오마이

 

마지막으로 영롱한 샤오마이! 샤오마이야 말해 뭐해 맛있었어요

 

한국지사는 아쉬운 점이 가격은 좀 더 비싼데,,, 육즙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피는 말랑 쫀득 맛있는데 육즙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다시 가고 싶은 맛집입니다.

딤섬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세요!

근데 홍콩이나 마카오에서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정말 달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