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무 토끼의 먹스러운 하루/여기저기 맛집 추천

[인천 / 맛집추천] 통큰 칼국수

by 나무 키우는 토끼 2022.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무 키우는 토끼입니다.
지금 막 ! 너무 맛있는 인천 맛집에 다녀와서 추천드려요.
드라이브 코스로도 괜찮고 서울 근교로 주말에 놀러오기 좋은 인천에 위치한 "통큰 칼국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4시 반쯤에 방문해서 이른 저녁을 먹었는데
꽤 사람이 많았어요!

이전에 왔을 때는 1시간 기다렸었는데..
일찍오니까 사람이 붐비진 않네요!


메뉴는 이렇게 되고 저희는
해물칼국수 3인과 감자수제비를 먹었어요

감자수제비는 무조건 드세요! 쫄깃쫄깃하답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으니 처음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


컵과 접시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편했어요


육수도 리필되고 모든 메뉴 판매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여기 석박지는 정말 맛있어요!!!


통큰 해물 손 칼국수🤭


칼국수랑 수제비가 나왔습니다!
감자수제비는 조물조물한 후 비닐장갑끼고 직접 넣으면 됩니다


청양고추 솔솔 칼칼한 해물 칼국수
오징어를  먼저 건져먹고,
해물을 적당량 먹은 후 칼국수를 넣으면 돼요


오징어가 한마리 그대로 들어가서
더욱 푸짐해 보이네요


해물이 정말 통~~크게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칼국수까지 먹은 후 감자수제비를 넣어 먹었어요
이때 육수가 정말 맛있어요.
끓이실 때 후추도 뿌리시는걸 추천합니다.


다 먹었더니 껍데기가 이만큼 나왔어요 ㅜ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는 해물에 정말 놀랐답니다.
사실 다 먹지 못하고 남겼는데 남은 것까지 다 먹었으면
이 통은 넘쳤겠죠...? ㅋㅋㅋㅋ
음료까지 먹어도 사만원이 안되더라구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 겸 식사 장소로 추천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