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무 토끼의 먹스러운 하루/여기저기 맛집 추천

[가평 / 맛집추천] 햇고을 참숯불닭갈비

by 나무 키우는 토끼 2022.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무 키우는 토끼입니다.

이전에 갔었던 가평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여기 너무 맛있어서 이 닭갈비 먹으러, 종종 방문하곤 합니다.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햇골길 30]

우선, 주차장이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더라고요.여름에 방문하시면 테라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따로 선풍기도 틀어주셔서 태라스에서도 쾌적하게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오히려 캠핑 느낌이 나서 좋을 것 같아요. 주변 풍경이 좋거든요.

 

 

내부는 엄청 넓습니다 더 넓은데 손님 안계신 쪽으로 찍다 보니 조금 좁아 보이네요.

의자는 학교에서 쓰던 나무 의자라, 오랜만에 봐서 반가웠어요.

 

 

첨에 보고 가격대가 조금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양이 엄청 많아서 배부르더라고요

 

 

저희는 고추장, 간장, 소금 하나하나 다 시켜보았어요!

저는 고추장이 맛있었는데 친구는 간장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간장과 소금인데 여기 너무 좋았던 게 다른 곳은 음식만 주고 자주 뒤집으세요~ 하시는데

여기는 중간중간 오셔서 다 익었다고 알려주시고

잘라주셔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죠!

 

 

저희는 옛날 감자전도 시켰는데 정말 100% 감자로만 만든 거였어요

간이 심심한데 간장이 굉장히 짜서 콕! 찍어먹으면 간이 딱이랍니다.

 

팁!!!))))))))간장이랑 소금 닭갈비를 감자전에 싸서 간장 콕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겉바속촉,,,

 

 

그리고 여기 막국수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물막국수 양념 막국수 하나씩 시켜먹었어요

양념 막국수가 더 맛있긴 했는데 조금 매콤하고 물막국수는 고추장 닭갈비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 먹고 가게 앞 풍경 찍었는데 날이 좋아서 그런지 하늘도 참 맑네요 :)

여러모로 배도 부르고 즐거웠던 하루였어요!!

가평 가실 거면 #햇고을 참숯불닭갈비

꼭 들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