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겨울강릉 1박 2일

by 나무 키우는 토끼 2022.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무 키우는 토끼입니다!
제가 최근에 1박 2일로 강릉에 다녀와서
맛집, 볼거리도 추천해드리고 루트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마지막 날에는 함께 간 친구가 아파서 빨리 돌아와서 별로 한 게 없지만 재밌게 봐주세요!



저는 상봉-강릉 가는 ktx를 미리 어플로 예매했습니다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이라 그런지
낯선 느낌이 꽤나 즐겁네요

 

마지막 강릉도 이 멤버 그대로 와서 그런지
사진 하나도 새록새록한 느낌!



먼저 저희는 #툇마루 대기가 길다고 들어서
11시 오픈에 맞춰 방문했는데 대기를 한시간 정도 했습니다. 금요일인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기다리는 사이 전날 눈이와서 그런지 곳곳에 눈 오리들이 보이네요

 

내부에는 아직 연초라 그런지 트리가 보였습니다.
확장했다고 들었는데 이전보다 훨~~씬 내부가 넓어서 답답한 느낌이 덜하더라고요

 

커피는 인당 2잔씩! #흑임자커피
마들렌도 아주 맛있어요


짬순이 먹으러 가는 길, 귀여운 눈사람도 봤습니다

 

#이가네짬뽕순두부
맵고 칼칼한 게 추운 겨울에 아주 딱입니다
국물은 순삭....


저흰 밥 먹고 바로 #아르떼뮤지엄 에 갔어요!

 

여기서부턴 사진 많습니다.
각각 테마별로 사진 찍을게 많았고
네이버 사전 예약 통해서 방문해서 대기도 짧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

 

이거보다 사진이 훨씬 많은데, 몇 장 추렸어요.
전체적 보는데 두 시간~두 시간 반 소요됩니다.

 

이 포토존은 줄이 기니 먼저 찍으시거나 나가기 직전에 찍으시길 추천드려요!


곳곳 주택들은 정겨웠고

 

회센터엔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기 힘들었습니다.
안갈켜쥬쥐,,,,,,,


시장에서 밥을 사서 숙소에 왔는데
저희는 숙소가 너무너무 예뻐서 숙소에 오래 머물고자
이른 저녁부터~ 퇴실시간까지 머물렀습니다.
숙소는 만족 1000000
따로 리뷰할게요!!!

 

셋이서 돼지 파티하고,

새벽에 #미니언즈 도 봤습니다.
자기 전엔 짱구도....
행복한 덕후네요 ㅎ


아침으론 해장을 위해 #이츠모라멘 집에서
매운 #카라이돈코츠라멘 을 먹었어요
#계란추가는 필수!

 

정말 너무 맛있으니 꼭 먹어봐요!
#강릉이츠모라멘

 

마지막으로 #강문해변 으로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다들 겨울 국내 여행으로 어디갈지 고민 중이라면
당일치기도 가능한 강릉은 어떠신가요!


이상 나무 키우는 토끼의 여행 추천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