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무 토끼의 먹스러운 하루/여기저기 맛집 추천

[제주 / 맛집추천] 푸딘코에도 소개된 제주도민들만 간다는 찐 맛집 '홍림관'

by 나무 키우는 토끼 2022.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무 키우는 토끼입니다.

진짜로 제가 찐 찐 찐 가장 감탄했던 

제주도 맛집을 들고 왔어요:)

제주도 맛집 여긴 분명 처음 들어보실 거예요.

그럼 끝까지 봐주세요!!


제주도민들만 간다는 진짜 맛집
홍림관

 

 

홍림관 입구입니다. 주차는 바로 앞에다가 

잠시 주차해 두시면 되고요.

딱 봐도 허름한 중식당 같죠?

중삭당은 이렇게 오래된 곳이 맛도 있고

찐이더라구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그리고 주택가 근처여서 제주도민들만 알고 오는 거 같더라고요.

지금은 푸딘 코라는 맛집 어플에 소개되어서 사람이 많을 것도 같네요:)

 

세트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세트c한다음 짜장면 하나를 짬뽕을 바꿨어요.

그렇게도 가능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간짜장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국물도 먹고 싶고..

뭔 마음인지 아시죠 ㅠ 결국 간짜장 포기했는데

간짜장 먹으러 또 가고 싶어요.

 

 

내부 모습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사람 많은 곳은 일부러 피했는데

홍림관 오전에 오니까 사람이 없네요.

너무 좋았어요 다 먹을 때까지 

저희 말고 다른 가족만 있었답니다.

 

 

주방에서 오래된 정겨움이 느껴지네요

저 철가방.. 너무 오랜만에 보는 거 있죠!

요즘에 철가방으로 오나요?

짜장면 안 시켜 먹어서 모르겠네요 ㅎㅎ

 

 

사실 홍림관은 탕수육으로 가장 유명해요!

저도 탕수육 하나 보고 방문했습니다.

근데 진짜 윤기 좔좔 장난 아니더라고요.

무엇보다 찍어먹을 수 있게 소스는 따로 주셔서 좋았어요 

 

 

진짜 영롱 그 자체... 너무 맛있었어요.

튀김옷이 안 두껍고 고기가 가득이라서

한입 가득 육즙이 쫘악 터집니다..

탕수육보다는 그냥 고기를 먹는 느낌일 정도였어요.

 

 

고기가 꽉 차있는 모습!

탕수육이 너무 부드러운데 그 부드러움이

입안에서 사르르 정도여서 

튀겼는데 이렇게 부드러울 수가 있나

의문 가득 품으며 먹었습니다.

진짜 이게 탕수육이구나... 고기 냠냠

이렇게 육성으로 감탄하고 먹었어요.

 

 

그리고 짬뽕입니다ㅎ

그 자리에서 바로 먹었더니 

면이 얇고 꼬들꼬들한 게 맛있었어요.

제주도라서 그런지 해산물도 아주 가득해서

면을 다 먹을 때까지 해산물이 남더라고요.

국물은 별로 맵지 않았지만 걸쭉하고 진한 게 

자꾸만 손이 가서 결국 국물까지 다 먹었습니다.

 

 

홍림관 짜장면은 살짝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짜장면은 제가 한입 뺏어먹은 게 다라서

딱 말씀드리기는 뭐하지만 

싹싹 다 긁어먹은걸 보아하니 맛있다는 점!

고춧가루를 촥촥 뿌려서 먹어야 하는데

그렇게 안 먹어서 아쉬웠어요 다음에는 간짜장으로 도전하려고요!

 

 

저희는 이렇게 세트 c를 푸짐하게 먹고

한참까지 배가 불러서 저녁을 늦게 먹었답니다 ㅎ

탕수육이 가장 먼저 나와서 

미리 많이 먹었더니 양이 적어 보이는 거지

양이 실제로는 적지 않고 많은 편이었어요.

진짜 저 살살 녹는 탕수육 때문이라도 제주도에 또 가야겠어요.

주민 피셜 맛집! 홍림관 꼭꼭 다녀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