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무 토끼의 먹스러운 하루/여기저기 맛집 추천

[제주 / 맛집추천] 담백하고 깔끔한 고기국수 '동선제면가'

by 나무 키우는 토끼 2022.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무 키우는 토끼입니다.

제가 제주도에 방문했을 때 맛있게 먹었던

고기 국숫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재작년에 방문했을 때는 시장 고기 국수를 너무 맛있게 먹었었는데

처음 방문한 제주에서 맛있는 고기국수를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이번에도 고기국수는 꼭 한번 먹어야 한다! 이렇게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다 동백수목원을 방문하고 오는 길에 서귀포에 고기국수 맛집을 발견해서

이렇게 소개글을 써요! 그럼 끝까지 잘 봐주시길 바랍니다:)

 


담백하고 깔끔한 서귀포 고기 국숫집
동선 제면가

 

 

동선 제면가 옆 도로 한쪽에 주차가 가능해요.

생각보다 많은 차를 댈 수가 있어서 편하게 방문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다만 안 좋은 점은 일자로 세워야 해서 차가 많으면 조금 더 많이 걸어서 

가야 한다는 점이에요..ㅎㅎ 저희는 그래도 적당한 거리에 주차했습니다.

딱 입구부터 제주스럽지 않나요? 요즘 가게들 다 인테리어를 참 잘해둔 것 같아요.

시장에서 고기국수를 먹었을 땐 그 진짜 본연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면, 동선 제면 가는 맛도 있지만 눈도 즐거웠습니다.

무엇보다 내부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정문은 아닌데 뒷길로 가도 이렇게 예쁜 뷰를 보실 수 있으세요.

옛 제주와 현대식 인테리어의 만남!

카카오 지도로 후기 보고 방문한 곳인데 후기가 좋은 이유가

있었어요! 일단 인테리어부터 합격 ㅎㅎ

 

 

주문은 이렇게 키오스크로 받으시더라고요,

저렇게 그림으로 음식 사진을 대체해서 

너무 귀여웠어요.ㅎ 

여러 가지 음식을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우선 저희는 세트 메뉴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흑돼지 간장계란밥도 옆 테이블에서 맛있게 먹던데

다음엔 밥 먹어보고 싶어요!! 전달에 흑돼지를 먹기도 했고,

고기국수가 목적이라 이번엔 국수만 먹고 왔습니다.

 

가격이 잘 안 보이는 분들 위해서!

*동선 1인 세트 (식사 1+만두 1+돔베고기 1인) 16,000원

*동선 2인 세트 (식사 2+만두 2+돔베고기 2인) 32,000원

*몰망 국수/몸국 9,000원

*흑돼지고기국수 9,000원

*흑돼지 비빔국수 9,000원

*흑돼지 냉국수(밀면) 9,000원

*흑돼지 돔베고기 24,000원

*만두 4p 5,000원

*흑돼지 간장계란밥(소) 4,000원 _아이들 사이드 메뉴!!

*흑돼지 간장계란밥(대) 7,000원

입니다! 가격 참고하세요

 

 

세트메뉴에 있던 만두! 속이 꽉 찬 게 맛있었어요!

고기 국수에 넣어먹으면 조합이 아주 좋더라고요.

밥도 같이 넣어서 막 말아먹고 싶었어요. 국물이 진짜 진하더라고요

 

 

돔베고기는 양이 많아서 남 겹답니다.

그냥 보쌈 먹는 맛이었어요.

뭐가 다른지 크게 모르겠더라고요. 

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되었습니다!

 

 

 

제가 진짜 신으로 반하게 된 고기 국수입니다!

국물이 무슨 사골 우린 것처럼 진한데

또 냄새도 안 나고 담백해서 맛있었어요.

여기에 만두 넣어서 먹으면 그냥 최고입니다!!

제가 만두 러버라 그런지 면보다 만두랑 고기국수 국물의 조화가

더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이건 비빔국수! 제 스타일은 아니라 많이 안 먹었는데

이게 더 맛있다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ㅎ

(저랑 같이 간 사람) ㅋㅋ

새콤달콤하고 상큼한 게 아주 맛있고

면도 쫄깃해서 맛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한 세트로 나오는데 생각보다 푸짐하죠?

양도 굉장히 많아서 저희는 많이 남겼어요 ㅠㅠ

제주도 가시는 분들, 코로나로 시장 가서 밥 먹기는 무서운데

진짜 찐 고기국수 먹고 싶으신 분들!

담백하고 진한 고기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

아이와 함께 밥 먹으러 가려고 하시는 분들 모두 추천해요.

제주도 서귀포 놀러 가시면 동선 제면가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