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무 토끼의 먹스러운 하루/여기저기 카페, 디저트 추천

[제주 / 카페추천] 동화 속 케이크 '촐리케이크'

by 나무 키우는 토끼 2022.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무 키우는 토끼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제주도 가서 주문 제작한 케이크집이

너무 예뻐서 공유드리려고 해요. 

마치 동화 속에 나오는 케이크 같았던 '촐리 케이크'

그럼 오늘도 끝까지 봐주실 거죠?

 


어릴 적 보던 동화 속 케이크
촐리 케이크

 

 

촐리 케이크는 제주공항에서 가까워요.

자동차로 18분 정도 소요된답니다. 제가 너무 멀리멀리 다녀서

18분은 굉장히 가깝게 느껴졌어요.

우선 같이 놀러 간 짝꿍이 생일이라 케이크를 빼먹을 수 없는데

서울부터 사서 가기에는 너무 힘들더라고요.

 

★케이크 픽업하기 수월한 곳

★서프라이즈 가능한 곳 

★촉박한 기간을 맞춰서 주문제작 가능한 곳

★여행 놀러 가서 다 못 먹으니까 작은 사이즈도 제작 가능한 곳

 

이 모든 것을 충족시켜주는 곳이 바로 촐리 케이크였어요!

 

 

주차는 대로변에 하시면 되고, 픽업이라 잠시 주차한 거라

옆 골목 쪽에 해뒀습니다. 차들이 많이 없어서 

편하게 다녀왔어요 :)

외관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외관부터 동화에 나올 거 같았어요.

시간이 많으면 차도 마시고 사진도 많이 찍을 텐데 아쉬웠답니다.

저는 케이크 픽업이 목적이었으니까요!

 

 

문에 이렇게 천사, 케이크 모양으로 꾸며둔 것도 완전 취저!

되게 감각적이세요. ( 아.. 제 모습은 넘어가 주세요 ㅎ)

오픈은 12시부터 고 오후 9시에 문 닫는다고 합니다.

월요일은 오프이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인스타 그램 들어가 보면 되게 다양한 사진이 많으니

거기서 디자인 참고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https://www.instagram.com/cholli.cake/

 

 

주문 제작하지 못하신 분들도 그날그날 테마에 맞게

(생일, 밸런타인, 졸업 등등) 도시락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으니

당일 방문하셔도 좋을 거 같고 조각 케이크도 

굉장히 다양해서 제주 온 기념해서 케이크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해요!

그리고 촐리 케이크는 촐리 베어 케이크가 유명한데

크기도 부담 없고 가격도 부담 없는데 너무 귀여워서

인기가 많더라고요:) 흔한 사각 도시락 케이크 싫으시면

촐리 베어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귀여운 소품들도 취향저격!

약간 이상한 나라 앨리스가 테마인 것 같았어요.

그냥 제 생각이 그래요 ㅎㅎ 

구석구석 소품들이 귀엽고 아기자기했는데

때론 고풍스러웠거든요.

 

 

짜잔 케이크!!

색감 너무 예쁘죠 ㅠㅠ 저는 그냥 글씨만 말씀드리고

(본명이 나와있어서 가렸습니다!)

색은 마음대로 조합해달라고 했어요!

근데 저렇게 예쁘게 만들어주신 거 있죠

저는 테마만 선택하고 뉴 보틀로 진행했답니다.

뉴 보틀이 일반 보틀 케이크보다 약간 더 커요!

저는 둘이 먹었는데 밥 먹고 먹어서 그런지 남았어요:)

레터링까지 해서 총 22,000원 들었답니다.

 

 

케이크 주문하신 고객님께서는 따로 

소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초를 하나만 구매해서 갔는데 

저렴해서 만족했답니다.

제주도에서 파티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소품이 많으니 여러 개 사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케이크 집에서 본 소품 중 가장 다양했어요:)

 

 

촐리 케이크는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이렇게 내부가 잘 꾸며져 있는데

곳곳에 포토존이 굉장히 많았어요.

여기도 특이하죠! 사진이 굉장히 잘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한편에 이런 감성의 소품들이 있답니다

너무 귀엽고 독특하지 않나요?

 

 

그리고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이렇게 일반 좌석이 없고 다 테마존이면

가볍게 방문하실 분들에겐 어려울 텐데

일반 카페처럼 밝은 조명이 있는 좌석이 있어서

편하게 커피 마시러 오실 수 있을 거 같아요.

 

 

한쪽엔 이렇게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좌석!

소파가 있어서 더욱 편안해 보였어요.

여러 명이 한 번에 방문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제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한 공간!

한 공간에 다채로운 색들과, 무채색이 잘 어울리게

공존하기 쉽지 않은데 인테리어가 구석구석 알차게

잘 되어있어서 예뻤어요.

 

 

바닥에 이런 액자는 덤... 이 정도면

인테리어 금손 인정이죠?

굉장히 포토존이 다양해서 사진 찍기에도 

좋으실 것 같아요!

 

 

이상한 나라 앨리스가 실사라면

딱 이랬을 것 같은 분위기!!

예쁜 컵들이 다양하게 많았어요.

 

 

이건 제가 위에서 말씀드렸던 보틀 케이크인데

맛은 다 한 가지예요! 제가 구매한 것도 맛 한 가지!

초코 빵 시트인데 진짜 촉... 촉... 시폰 케이크랍니다.

테마별로 다양하게 그날그날 있어서 

당장 급하게 구매하셔야 할 때도 유용할 거 같아요 ㅎㅎ

 

 

촐리 베어 케이크는 25,000원이네요!

만약 식사를 하신 후에 디저트로 드시는 거면

3분 이서는 거뜬히 배부르게 즐기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맛은 보틀 케이크와 동일하게 초코 시트 +라즈베리 잼이랑

레몬 생크림이 있네요. 레몬 생크림도 상큼하게 맛있을 거 같아요.

 

 

커피뿐만 아니라 차랑 에이드 종류도 많네요.

모두 직접 내리고 숙성한다고 해요.

청으로 만든 라테도 있다고 하는데 맛이 궁금하네요!

저는 커피를 마셨지만 다음에는 망고 + 패션후르츠 +레몬 에이드

먹어보고 싶어요!! 재방문해야겠어요.

 

 

마지막은 디피 되어있는 예쁜 종이컵!

컵홀더처럼 주시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 ㅎㅎ

전체적으로 너무 귀엽고 예쁜 카페예요.

짧은 시간 머문 게 아쉬웠습니다:)

케이크도 맛있고 파티도 너무 재밌게 잘했어요!

재방문 의사 10000!!!

모두 제주도에서 예쁘고 핫한 케이크 드시고 싶다면

촐리 케이크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