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끼의 내돈내산 아이템

종아리 압박밴드 (의료용) 구매했어요:)

by 나무 키우는 토끼 2022.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무 키우는 토끼입니다.

제가 너무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는 거 같은데 그동안 일이 좀 많았어요..

제가 얼마 전에 에드센스 승인이 났는데 글을 올릴 때마다 크롤링 오류가 뜨더라고요..?

인터넷에 나온 대로 다 해봤는데도 해결이 안 되고, 해결해야 하는 오류로 뜨진 않아서

내버려 두어보기도 했는데 도저히 해결이 안 돼서 끙끙 앓다가 

그래도 글을 안 올릴 순 없으니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해결 방법 아시는 분들은 댓글 꼭 부탁드려요 ㅠㅠ!


제가 포스팅을 안 하는 동안 새로운 취미가 생겼답니다!!

바로 헬스 ㅎㅎ 

헬스는 처음 해보는 거라 걱정되기도 하고, 따로 피티를 받진 않아서

흥미를 느낄 수 있을까 두렵기도 했는데 삼주도 안되었는데 15번 헬스장을 갈 정도로

엄청나게 재미를 느끼며 운동하고 있어요 ㅎㅎ

그동안 새로운 운동복도 엄청 샀는데 운동복은 제 잇템으로 나중에 추천드릴게요:)

 

 

짜잔:) 어때요 열심히 한 티가 나나요..?

사실 이 사진도 일주일 전이라 지금은 좀 더 근육이 생겼어요.

이렇게 열심히 운동을 하다 보니까 하체 운동할 때는 종아리가 당기는 거 있죠 ㅠㅠ

그래서 의료용 압박 밴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발란스 핏이라고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의료용 압박밴드인데 마침 할인도 하고 평도 좋고,

광고인걸 알지만 연예인들도 착용한다 해서 저도 구매해봤어요

결과는 대만족!!! 

 

1+1으로 친구와 함께 구매했고

신규회원가입 할인까지 받아서 58,500원에 결제했어요.

 

 

일부로 평소에도 착용하려고 부담 없는 살색을 구매했습니다.

저는 핑크색은 별로 안 좋아하고 검정은 괜히 먼지가 보여서 손이 안 갈 거 같더라고요

 

 

저는 평소에도 바지 s, m을 착용해서 

s을 착용했는데 꼭 맞는 걸 보니까 사이즈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셔야 할 거 같아요.

어차피 압박을 주려고 사는 거라 s 샀는데 조금만 더 타이트했음

사용하지 못했을 거 같아요 ㅎㅎ

 

 

착용방법은 뒤에 나와있는데 어렵지 않고 쉬워서

착용하시기에 무리 없으실 거예요.

사이즈가 표기된 부분을 안쪽 위로 오게 해서 착용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꼭 맞아서 너무 신기 힘들었는데

지금은 그냥 데일리템이에요!!

안 신으면 허전할 정도 ㅠㅠ 

신고 자면 다리 붓기도 덜한 거 같고 좀 가벼워진 거 같아서 너무 잘 사용 중입니다.

놀이동산 갔다가 발란스 핏 끼고 잤는데 종아리도 안 당기고 좋았어요.

하체부종이 고민이시거나 알이 고민이신 분, 혹은 자주 서있거나 오래 앉아있으시는 분들은

하나쯤 장만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이상으로 나무 토끼의 내 돈 내산 아이템 추천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